The 구글찌라시 Diaries

블로그를 하는 최종 목적은 그로 인해 벌어들이는 수익이 되겠지만 (물론 정말 수익과 관계없이 내 생각을 기록하고 싶은 사람도 있다. 그러나 여기서는 돈 되는 지식에 대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연금형 블로그를 추구하는 입장에서 많은 글을 쓴다는 전제 하에 작은 조회 수가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는 것이 안정적인 조회 수를 만들어 갑니다.

이에 반해, 구글 상위 노출이 잘 되지 않는 플랫폼이 존재합니다. 색인 조차 엄청난 시간이 소요되는 플랫폼인데요. 바로 구글 블로거, 달리 표현할 때 블로그스팟이라고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 보고서를 클릭하세요. 측정항목 개선에 대한 조언도 제공됩니다.

하지만, 제 경험상 이러한 경쟁도도 중요하지만, 키워드 아이디어 탭에 제공된 키워드가 구글 상위 노출에 더 좋은 결과를 나오는 것 같네요.

 유속이 빠르고, 콘텐츠 생산속도가 빠른 웹사이트에 게시되어 링크된 웹문서가 만약 빠른 시간안에 삭제된다면 부정적인 점수를 획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니면 제일 훌륭한 제품이 무엇인지 알고싶은 것일까요? 그것도 아니면 반려견이 있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찾고있을까요?

구글 검색엔진은 그러한 글들을 통해 웹사이트의 키워드 관련성을 이해할 것입니다.

- 검색량이 많을수록, 순위가 올라갔을 때 얻을 수 있는 잠재적인 트래픽이 증가합니다.

그렇다면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구글상위노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 글은 원리를 설명 드리는 것이지 방법론 하나하나 다 설명을 못드립니다.

예를 들면, ‘바나나 주스’라는 키워드를 이용해 글을 작성하신다고 하면, 제목을 아래와 같이 키워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은 상위 노출을 이끌어 냈습니다.

물론, 무료 블로그 플랫폼인 티스토리나 구글 블로거로 많은 수익을 벌어 들이는 상위 랭커 블로거가 계시지만, 이러한 의미가 아닌 구글백링크 상대적인 결과에서 구글 상위 노출이 잘 된다는 플랫폼을 일컫는 말입니다.

구글의 서비스인데 구글 노출 상위 랭커가 잘 되지 않는다니, 이해가 되지 않으시죠? 이에 대한 얘기는 아래의 글로 대신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